할렐루야

2012년을 마지막 보내면서도 생명샘태화교회인사드립니다

하나님은헤로태화가족들 목사님과 장로님들과 성도님들의 기도로  별내신도시로들어와에배하게됨잉얼마나감사한지요 ㅣ.

하나님께서는한치의실수도오차도없으심을또한번확인케하심이너무나놀랍고감탄이절로나오게하십니다

지난12월첫주일부터별내에서에배하게 되었습니다 .

중화동교회가인수되지않아금전적으로완전막다른골목까지가서정말숨쉬기조차힘들어죽을지경까지이르게되어,  아,이렇겜힘들면죽음을생각한다는심정을이해할정도로힘ㅁ들엇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감당치못할시험ㅁ은주시지않음을확인시켜주셧습니다.

11월30날 까지교회도 인수케되고,별내창고도1년가 까이. 끌던것이그날준공검사도 떨어졋습니다.

이것은감히사람이할수잇는일이아니고 하나님만이하실수 잇는일임을또한번깨닫게해주셧습,니다

하나님은게획을세우시고게시는데 사람이못참고 인 내하지못하고 쓰러질 뿐임을알고 부 끄러울 뿐이엇습니다.

하나님은자로젠듯이모든일을해결하셧습니다.

이제별내시대를 열게하셧으니 행복한별내를 만드는것이 생명샘태화교회의  주어진 하나님의 명령임을 깨,닫고 열심히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일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앞으로 이일을  감당해 나가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많은기도 부탁드립ㅂ니다.


기도제목

1. 목사님 건강을 위해서

2. 애월 이자 290만원 갚아 나가는데 어려움 없도록

3. 별내 영혼구원하는 일에 앞장서는 생명샘태화교회 되도록,


목사님과 장로님들 성도님들, 항상  물질과 사랑으로 기도해주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생명샘태화교회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일에 마음껏 쓰임 받도록 물질과 사랑으로 기도해. 주세요


2013년도에도 하나님의 축복 만 받는 태화의 가족되시길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박신봉,서명은


W. 사진,별내에서 첫 에배드리는 모습, 첨부파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