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고 소중한 분들께

주님의 나라가 그립습니다.
지난주 현지인 교/회에 기/도사역을 하러 갔었는데, 예/수님을 영접하고, 예/수님을 너무나 사랑하는 오랫동안 마약을 하는 부부가 기 ㄷ를 받으러 왔습니다.
거 의 10년 이상의 마약중독으로 마약을 단번에 끊을수도 없고, 밥은 먹지 못해도 마약은 양을 줄여가면서 해야만 살 수 있는, 그런데 또 임신한 상태여서 너무나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렇게 힘들고, 고통가운데 있는 가난하고, 병든 자들을 만날때면 주님의 나라가 속히 임하길 부르짖게 됩니다.
빛이시고, 생명이시고, 치유자되신 그분만이 온 인류의 답이 되시기에 오늘도 주님의 나라가 임하길 외칩니다.

이/집트, 요르/단 (ㅇ스라엘)기/도 여행을 다녀오면서...(4월 9일- 17일)
오랫동안 이땅을 품고, 기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 이 ㄱ/도여행은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가는 곳곳마다 멈추어 서서 ㅈ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이 갖고 계신 마음을 들으면서 그 땅을 밟고 서서 기도함은 큰 축복의 시간이었습니다.
20 대에서 60대까지 함께 한 이 여행은 세대와 세대를 통해 어떻게 축복하시는지, 각 세대안에 주신 영적인 유산들을 함께 나누며, 위탁하고, 기도로 세워주면서 육로로 출애굽하여 ㅇ/스라엘로 들어가 유월절을 그 땅에서 축하함이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이/스탄불에서 연합중보 ㄱ도모임을 마치고...(4월 18일-21일)
#. 함께 함이 축복이었습니다.(영어권, 현지인, 한국어권)
#. 메시야닉 유대인의 갑작스런 방문을 통해 유월절을 함께 기뻐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특별히 선포된 말씀 중 빌라델피아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메세지는 이땅의 현지인들에게 큰 격려의 멧세지였습니다.
이 땅의 교/회가 하/나님의 사랑받는 교/회임을 세상에 나타내겠다고 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 시편 29편 말씀을 통해 이 중동의 흔들림이 생명을 잉태키 위한 해산의 진통임을 함께 동의함으로 기도할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이틀동안의 Night watch는 그분의 강력한 임재와 방문이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들입니다. 함께 외치고 기도할때 하늘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곧 보여지는 날을 기다립니다.

이곳의 ㄱㄷ집은 터키만을 위한 기도의 집이 아닙니다.
열방을 위해 기도하는 집이며, 무엇보다 예배받기 합당하신 하나님이 이 집의 주인되십니다.
그래서 매주 월요일 계시록 4,5장의 말씀을 통해 하늘이 예배에 함께 Join하여 그분을 높이며, 우리의 사랑을 드립니다.
성 령님의 움직임이 이전과 다름을 느낍니다. 그분의 영을 부어주심을 경험합니다. 함께 기도할때 부으시는 성령님으로 말미암아 불을 경험하며, 정보가 아닌 그분의 맘에 있는 것들을 ㄱ도하게 하십니다. 계속적으로 ㄱ도방에서 드려지는 예배와 주님의 임재의 불꽃을 꺼뜨리지 않으려고 서 있는 파수꾼들의 기도가 주님의 마음을 움직임을 봅니다. 주님을 신뢰하고, 주님이 하시는 일들에 동의합니다.

인턴쉽 훈련 10월 쯤에...
올 10월쯤에 인턴쉽 훈련을 통해 장기 레위인을 세우길 원합니다. 뮤지션이나 중보기도자, 댄스, 행정 등 누구나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이 훈련에 참여할수 있고, 훈련을 받을수 있는 조건은 훈련후 반드시 2년이상 기도집에 위탁해야만 합니다.
이 훈련의 목적은 먼저는 이/스탄불 ㄱㄷ집이 24시간 7일동안 임재의 불을 꺼뜨리지 않고 타오르도록 레위인들을 일으키는 것이며,
그 다음은 중동과 유럽 등 주변국가들을 격려하고, 지지하고, 그 땅에 ㅎ나님 나라가 임하도록 기도하고 예배하고, 기도집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일에 함께 하길 원합니다.

기/도집 이사를 위해 주님을 기다립니다.
이곳의 ㄱ도집이 이스탄불에서 세번째 우물(르호봇)이었습니다. "여호와께서 우리의 장소를 넓게 하셨으니 이땅에서 우리가 번성하리로다."
이 곳에서 주께서 축복하셨습니다. 번성의 복을 주셨습니다.
수 많은 팀들이 다녀가고, 중보자들이 다녀가고, 많은 믿음의 사람들이 다녀가면서 이곳을 축복하고 함께 해주었으며, 무엇보다 한국에서 온 젊은 인턴쉽들이 1년 또는 2년을 와서 훈련을 받고, 전임으로 밤낮으로 기도집에 머물면서 열방을 위해 중보하며, 하나님의 뜻이 이땅에 이루어지도록 구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지금은 6명의 전임 스탭과 5명의 인턴쉽들을 함께 하고 있는데, 기도집과 기도방 공간이 너무 좁습니다.
예배를 계속해서 드릴수 있는 공간이 가장 중심에 있고, 그 주변에 성경공부 할 수 있는 공간과 사무실과 작은 주방등이 필요한데, 지금의 공간이 충분하지 않을뿐더러,
아 파트의 가장 꼭데기 층인데 팀들이 많이 오가면서 이웃으로부터 불평이 들리고, 주인이 이 소식을 듣고, 자제할것을 부탁하여, 지금은 팀들도 받을수 없는 상황이고, 현지인들도 금요철야때 많이 오는데, 기도집에 오는 것을 제한시키고, 저희들이 현지인 교회에 한달에 한번 방문하여 저희들을 기도와 예배로 섬깁니다.
그리고 같은 층과 아랫층에 살던 4역자들도 여름 전후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여러 사인을 통해 옮겨야 할때임을 알려주십니다.
먼저 이 일이 주께 속하였기에 지금 스탭들이 40일 릴레이로 금식하며 주의 뜻을 구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하시면서 주시는 말씀과 마음이 있으면 나누어 주십시오.
꼭꼭꼭!!!!

지금은 터/키에서 중앙 아시아 Y/W/A/M(국제 예/수전도단)DNA컨퍼러스 중...(5월 16일-
이 몸의 창설자되신 로렌 커닝햄의 아내인 달린커닝햄과 국제 와이엠의 리더인 몇분이 오셔서 와이엠의 가족됨과 기본 가치들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 있는데, 저희 부부도  참석중입니다. 감동적인 것은 중앙아시아에서 4역하는 4역자들과 현지인들180여명이 참석하였는데  35개의 언어권의 사람들이 함께 예배하며, 주님으로부터 배우고, 다양함으로부터 배우는 시간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오늘 아침은 카작키스탄 전통춤으로 주님을 예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와아~~
쉽지 않는 지역이라서 동남아시아나 아프리카보다 너무나 소수의 사람들이 들어가 있는 곳입니다. 그들이 그곳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감동이고, 격려가 되고, 보는것만으로도 은혜입니다. 무엇보다 중앙아시아의 현지인들이 믿음으로 이 삶을 살아가는 것을 보는것 너무 은혜입니다.
계속 중보로 이 나라들을 축복해 주십시오.

터/키 6월 12일에 총선...
중동이 흔들리지만, 이 땅은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외국인 투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고, 인근 중동 국가들의 부자들 이곳에 와서 금을 사서 보석상에 보관하는 현상들이 일어나고 있고, 이땅은 6월에 있을 선거로 인해 도로가 광고 용지와 각 당을 선전하는 음악으로 모스/크에서 울려퍼지는 소리와 함께 시끄러움을 더합니다. 주일에는 선거운동으로 큰 광장에는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하구요. 
선거 가운데 주님의 선하신 뜻이 이루어지길 ㄱㄷ합니다. 사람을 세우고 폐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시기에 그분을 바라봅니다.
작은 소수의 그리스도인일지라도, 그들의 한표가 이땅에 영향력을 줄 수 없을지라도, 옳은것, 하ㄴ님 보시기에 좋은 것들을 선택할 수 있는 ㅎ나님을 경외하는 영을 부어주시길 ㄱㄷ해 주십시오.


두손을 높이 들어주십시오.
#. 먼저 이땅의 교/회 가운데 성령의 강력한 바람이 불어오도록
#. 다른 도시에 있는 기도집을 위해- 힘을 주시고, 위로하시도록
#. 마약 중독 부부인 외젤 부부의 치유와 건강을 위해, 뱃속의 태아를 주께서 보호하시도록
#. ㄱ도집 이사를 위해-장소, 때, 재정, 도울 사람들을 위해
#. 이땅에 주님집을 세우고자 하는 열정이 많은 사람들 가운데 일어나도록
#. 에스더, 수산나가 여름에 미국에 영성훈련을 받으러 갑니다.(7월 14일-8월 10일)  아이들만 가는데, 가고 오는 길에 보호하심과 훈련에 필요한 재정들과 정말 주님을 깊이, 뜨겁게, 말씀으로 만나는 시간이 되도록=> 아이들이 편지를 보낼것입니다.
#. 기도집 스탭들의 영혼육의 건강과 늘 깨어서 망대에 서서 이땅을 파수할수 있도록
#. 기도집의 각 개인들 가운데, 몸가운데 말씀의 권위가 세워지고, 회복되도록


감사합니다. 늘 기도로, 사랑으로 함께 동역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됩니다. 기도제목들 보내주시면 저희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2011년 5월 18일에 허강한, 강안나, 에스더, 수산나 드림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11-28 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