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ets021.gif 2020년 4월 19일 교회소식

 목록으로

 

2020년 4월 19일 교회소식

1. [고난 그리고 부활]-고난은 흐르게 하고 부활은 꽃 피웁시다.


①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고난주간 7가지 신앙과 실천)

이번주간은 고난주간입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절을 통과 하며, 고난주간을 맞아 신앙의 불순물을 제련합니다. 7가지 신앙과 실천으로 정금같이 빛나는 태화가족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7가지 신앙과 실천 - ①주를 바라보겠습니다 ②힘써 기도하겠 습니다 ③지금 감사하겠습니다. ④다시 시작하겠습니다 ⑤힘써 세워가겠습니다 ⑥작은 밀알되겠습니다 ⑦부활증인되겠습니다


②부활의 꽃을 피우는 하나님의 새봄 성찬과 찬양예배

다음주일(26일) 부활주일낮예배는 교회학교와 1∙2부를 연합 하여 오전10:30에 부활성찬식과 부활찬양으로 하나님의 새봄을 노래하는 예배로 태화가족 전체가 교회에서 예배드리겠습니다.


③부활감사헌금은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드립시다.

코로나19비상시국으로 힘들 때 하나님의 복음과 이웃사랑을 위하여 부활헌금이 봉헌되고 귀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2. [교회예배와 가정예배 ]

(모여서 드리는 예배와 온라인영상예배)]를 계속합니다.


①다음주일(26일) 부활예배주일은 특별한 일이 없는 한 교회예배로 완전하게 전환하여 드립니다. (영상은 유지하겠습니다.)


②교회학교는 5월3일 주일부터 모여서 드리는 교회예배시작합니다.



3. 교회예배를 회복하기 위하여 [기도의 길 만들기]에 참여하여 기도의 무릎을 세워 주시기 바랍니다.


①새벽기도 깨우기(7+7) - 지난주 중직과 목자들의 기도의 길을 이어 이번주 월요일(20일)부터는 전체성도들이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로 기도의 강을 만들겠습니다. 새벽을 깨우는 기도로 예배회복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②기도의 길 만들기(요일본당기도) – 목자들과 함께 교회기도를 쌓고 기도의 길을 만드는 [교구별 요일본당기도]는 이번주간도 계속됩니다. [월(1) 화(2) 수(3) 목(4) 금(5) 토(6)] 매일 오전10:30이후 목자들과 함께 자유롭게 본당에서 기도하시면 됩니다.



4. 5월17일부터 21일까지 [어성경신약사경회]합니다.

이애실사모님과 함께하는 5월17일 어성경신약사경회를 지금부터 기도하고 은혜받을 준비합시다.


①시간은 주일낮1•2부연합 10시30분(1강)과 오후예배 2시(2강), 오후부터 3강과, 4강, 그리고 월•화•수•목 오후7시20분부터 5강~12강입니다.


②신청은 5월3일(주일)까지 교회나 목자들을 통해 하시면 됩니다.

<수강료는 어른4만원, 학생2만원>


 

5. [봄꽃 대문심방] 합니다. 흩어져 있는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의 새봄을 전달하러 찾아갑니다.


①대문까지–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문밖에서 인사하고


②봄꽃전달–하나님의 새봄을 맞아, 준비한 봄꽃을 드립니다.


③징검다리–부활예배 전, 기도심방으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6. [세례식은 5월3일 주일]에 합니다.

학습•입교∙유아∙어린이∙어른세례를 받으실 성도는 학습교육(2주) •세례교육(3주)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①교육일정: 4.25, 5.2 토요일오후5시, 4.26 주일오후1:30 ②교육장소: 3층 믿음교실 


③문답식: 5.2(토) 오후7시   ④문의: 교회사무실 및 담당교역자



7. 오늘 오후예배시간에 [신천지세미나] 합니다.

오늘 오후예배는 ‘진리로 다시 돌아서게 하라’는 제목으로 대구 이단상담소 소장 이동헌목사님을 강사로 신천지세미나 합니다. (모여서 드리는 예배와 온라인영상예배 동시에 진행합니다)



8. 오늘 [정기당회]합니다.

오늘 2부예배후 4월 정기당회가 있습니다.



9. [목장연합강단기도회] 합니다.

매월 마지막주일 지난 금요일(매월 교구예배 전 금요일)에는 목장연합강단기도 있습니다. 이달의 강단기도회는 5월 1일(금) 저녁8시 5층 본당에서 있습니다.



10. 사회적 책임 및 방역과 건강관리는 이렇게 합니다.


①교회예배에 오시는 분들 중 노약자들이나 기저질환이 있으신 분이나 타지역 또는 해외방문자들은 질병관리본부의 안내를 따라 [가급적 가정에서 예배]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②교회에서는 당분간 교인들이 자유롭게 예배드릴 수 있도록 [발열체크]와 [일정거리 유지하기], [철저한 방역] 및 [외인들의 출입]을 살피겠습니다. <개개인은 기본수칙 지키기>



11. 교우소식

•입원: (4신정4)박영석장로 –굿모닝병원 607호